TOYOTA의 신캠페인 「트비라를 열자」CM송에 기용되고 있는 Mr.Children의 뉴 싱글 「추성」(7월 5일 발매)가, 뜨거운 주목을 끌고 있다. 대히트를 기록하고 있던 2005년 6월 발매의 「4차원 Four Dimensions」(누적 매상92.6 만매, 최고 1위)로부터 약 1년만이 되는 대망의 신작은, NINKI번 싱글 랭킹으로 월등의 고포인트를 획득해 톱에 섰다.
벌써 아티스트 인지도, 고정 팬을 충분히 가지는 그들이지만, 발매 2주일전의 조사에서는,10 대~30 대의 남성층으로부터의 CD 구입 의향이 눈에 띄고 있다. 인지도에서는 여성층이 30 대, 40 대로 100 %를 달성하는 등, 여성층이 남성층을 웃돌고 있지만, “흥미 관심”에서는 남성층이 강한 관심을 나타내는 경향에 있어, “CD 구입 의향”이나“다운로드 구입 의향”에서는 어느 세대에 있어도 남성층이 여성층을 웃돌고 있다.
동성으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받으면서도, 연대 성별이 치우치지 않고 균형있게 침투하고 있는 것이, 결과적으로 높은 아티스트 인기와 세일즈로 결합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본작의 대히트도 틀림없는 곳이다.
벌써 아티스트 인지도, 고정 팬을 충분히 가지는 그들이지만, 발매 2주일전의 조사에서는,10 대~30 대의 남성층으로부터의 CD 구입 의향이 눈에 띄고 있다. 인지도에서는 여성층이 30 대, 40 대로 100 %를 달성하는 등, 여성층이 남성층을 웃돌고 있지만, “흥미 관심”에서는 남성층이 강한 관심을 나타내는 경향에 있어, “CD 구입 의향”이나“다운로드 구입 의향”에서는 어느 세대에 있어도 남성층이 여성층을 웃돌고 있다.
동성으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받으면서도, 연대 성별이 치우치지 않고 균형있게 침투하고 있는 것이, 결과적으로 높은 아티스트 인기와 세일즈로 결합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본작의 대히트도 틀림없는 곳이다.